우주 비행사가 지구로 돌아올 때 타고 있는 우주선이 모두 연소 되나지 않나요?
어제 그래비티란 영화를 상당히 흥미롭게 봤습니다.
여주인공이 지구에 착률할 때 우주정거장이 대기권에 진입하며 타버렸는데, 탈출선만 안 타고 물속에 떨어지더군요.
실제로 우주 비행사가 지구로 돌아오기 위해 착륙한다면 탈출선만 완전 소각되지 않도록 설계되어 있는 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어제 그래비티란 영화를 상당히 흥미롭게 봤습니다.
여주인공이 지구에 착률할 때 우주정거장이 대기권에 진입하며 타버렸는데, 탈출선만 안 타고 물속에 떨어지더군요.
실제로 우주 비행사가 지구로 돌아오기 위해 착륙한다면 탈출선만 완전 소각되지 않도록 설계되어 있는 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