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치킨 메뉴 추천해주세여!!!

가장 좋아하는 치킨 메뉴 추천 부탁드림니다….. 치킨이 먹고 싶은데 막상 고르자니 뭘 먹을지 모르겠네요 하하 참고로 양념치킨은 별로 안 조아합니다

8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전 그럴 때마다 허니콤보 시켜먹는데 역시 허니콤보가 제일 맛있더라구여... 아니며는 맘스터치 핫싸이치즈밤?? 그것도 맛있다는 얘기 많았어용!!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동근이숯불두마리치킨의 숯불양념구이 추천드리긴 하는데요.

    튀긴 치킨의 양념치킨과는 다른 양념이라 한 번 드셔보시기 추천드립니다.

    치밥하기에 좋은 양념이에요.

    혹시 양념 종류가 다 싫으시면 숯불소금구이도 있으니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 처갓집 양념치킨에서 양념 순살 치킨이나 슈프림 순살 치킨을 추천합니다.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신다면 뿌링클도 맛있으니 추천합니다.

  • 처갓집 양념치킨 추천합니다.근본의 양념맛이 너무 좋은것 같아요.양도 적당하며 먹기 좋은것 같습니다.후라시드도 맛있습니다.

  • 전통적인 후라이드와 양념 치킨부터 색다른 간장, 허니 머스타드, 매운 핫 스파이시 치킨까지 다양합니다. 위중에서 선택해보세요

  • 치킨을 드시고 싶을 때에 기본에 충실한 치킨을 드시고 싶으면

    교촌 허니콤보만한 것이 없고

    조금 색다른 것을 시키시고자 하면 아무래도

    자코비 치킨 같이 숯불에 구워서 먹는

    그런 치킨이 좋을 것 같습니다.

  • 교촌 허니콤보

    굽네 고추 바사삭(순살)

    이거 두개가 진짜 맛있습니다.

    너무 뻔한 답변같지만 뻔하다는것은 그만큼 맛있음을 입증하는거죠

  • 개인적으로는 교촌치킨의 허니콤보/허니순살, BHC의 핫 후라이드, KFC 크리스피 치킨을 좋아합니다.

    후라이드를 좋아한다면, BHC 핫 후라이드 드셔 보세요.

    시즈닝을 좋아한다면, BHC 뿌링클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