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초등학교 4학년아이 책이나 미디어를 보고 감정이입을 너무 잘하는것 어떻게 객관하 시켜줄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초등학교 4학년 아이인데요. 가끔 유튜브에서 슬프거나 감동적인 장면을 보고 나면 감정이입이 너무 잘되서 웁니다. 아이에게 그 상황과 미디어들을 객관적으로 볼 수있도록 어떻게 설득을 해야할까요? 책이나 미디어 내용들이 인상 깊으면 아이가 힘들어합니다.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초등학교 4학년 아이인데요. 가끔 유튜브에서 슬프거나 감동적인 장면을 보고 나면 감정이입이 너무 잘되서 웁니다. 아이에게 그 상황과 미디어들을 객관적으로 볼 수있도록 어떻게 설득을 해야할까요? 책이나 미디어 내용들이 인상 깊으면 아이가 힘들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