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땅콩버터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건가요?
버터는 다이어트 와 는 거리가 먼 음식이잖아 요 근데 땅콩버터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땅콩버터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정은 영양사
이정은 영양사
주식회사 동구전지
땅콩버터 다이어트는 포만감을 증가시키고 혈당 조절 및 근육량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간편하고 다양한 영양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칼로리가 다소 높은 편으로 과다 섭취 시에는, 소화 장애, 영양 불균형, 체중 증가, 요요 현상 등의 단점이 있으므로 균형 잡힌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면서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