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일회용렌즈를 여러번 써도 상관없나요?
일회용렌즈를 많이쓰지는 않고 2시간정도 사용하고 버리고 하는데요 그럴때마다 아까워서 렌즈통에 렌즈세척액으로 닦아서 담군다음 보관하고 다음에 또 쓸까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렇게 세척한 다음 또 써도 상관이 없을까요?? 뭔가 일회용이라고 하니까 꺼려지긴하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일회용렌즈를 많이쓰지는 않고 2시간정도 사용하고 버리고 하는데요 그럴때마다 아까워서 렌즈통에 렌즈세척액으로 닦아서 담군다음 보관하고 다음에 또 쓸까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렇게 세척한 다음 또 써도 상관이 없을까요?? 뭔가 일회용이라고 하니까 꺼려지긴하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