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핸드폰 요금이 많이 나오고 이상해요.
원래 자동이체라서 신경안쓰고있다가 보니깐 요금이 20만원이 넘게 나왔어요 딱히 휴대폰 결제를 하지도 않아서 물어보니 제명의로 워치, 패드동 개통하고 기기요금을 자기가 내고있다는데 뭔가이상한게 저는 워치나 패드가 없고 자기가 쓰는건지는 모르는데 굳이 제명의로 하고 돈까지 대신 내면서 하는건가요 저의 집이 가족할인이 있어서 더싸서 그런건지 혹 이것도 신고가능한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원래 자동이체라서 신경안쓰고있다가 보니깐 요금이 20만원이 넘게 나왔어요 딱히 휴대폰 결제를 하지도 않아서 물어보니 제명의로 워치, 패드동 개통하고 기기요금을 자기가 내고있다는데 뭔가이상한게 저는 워치나 패드가 없고 자기가 쓰는건지는 모르는데 굳이 제명의로 하고 돈까지 대신 내면서 하는건가요 저의 집이 가족할인이 있어서 더싸서 그런건지 혹 이것도 신고가능한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