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라떼만 먹으면 속이 안 좋은데요..

카페라떼만 먹으면 하루종일 속이 메슥거리는데 카페라떼를 정말 포기 못 하겠어요ㅠㅠ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요… 오늘도 마셔서 속이 울렁거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우유가 몸에 안받는 체질입니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 락토프리우유로 만든 라테 이름이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라떼일겁니다 우유와 밀가루는 예전부터 소화에 관련되 논란이 되어왔습니다 밀가루는 나이가 들면서 소화력이 약해져 많이들 속이 더부룩해집니다 저만해도 어느 순간부터 쌀가루 부침가루로 전을 먹습니다 우유는 유전적인 요인으로 젋은 사람도 속이 안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락토프리 우유드세요

  • 카페라떼를 먹을때만 속이 안좋고 아메리카노나 에스프레소는 괜찮다면 카페인과 관련된건 아닐거에요

    라떼의 문제 같은데 우유 대신 두유나 오트밀로 대체해보세요

  • 전문적이진 못하지만..우유때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우유를 조금 덜어서 드시는건 어떨지여?? 아니면 두유로 만드는 카페도 한번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