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선한박새76
채택률 높음
가스렌지 사용시 자주 꺼지는건 원인이 무엇일까요?
집에 3구 가스렌지를 사용시 매번 꺼지는게 발생하는데 원인이 뭘까요?
2구는 괜찮은데 나머지 1구는 켜놓고 2분정도 있으면 꺼지고 반복을 2~3번 하고 나면 괜찮아질때도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선한박새76
집에 3구 가스렌지를 사용시 매번 꺼지는게 발생하는데 원인이 뭘까요?
2구는 괜찮은데 나머지 1구는 켜놓고 2분정도 있으면 꺼지고 반복을 2~3번 하고 나면 괜찮아질때도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