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주말에 집에있나요 나가노나요?

저는 집순이라 평일이든 주말이든 집에만 있고싶더라구요ㅋㅋㅋ저같은분들 많으신가요

주로 주말에는 나가노는편이신가요??ㅎㅎ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주로 집에만 잇습니다

    평일에 일하고나면 주말에 집에서 에너지를 채워야 다음주에 출근할후잏어요ㅋㅋㅋ슬프네요..그래도집이최고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개인적으로는 주말중에 토요일은 가까운곳 외줄을하고 일요일에는 집에서 쉬는펃입니다

    주말에는 운동하면서 집에서 쉬는걱 좋아합니다

  • 주로 집에만 있는걸 선호합니다. 요 근래에는 그게 어려웠지만 움직일때 움직이고 쉴땐 집콕하며 뒹굴거리는걸 선호하는 편이에요.

  • 저 같은 경우에는 주말에는 계속 나가는 편이긴 한데 사람 너무 많은데는 안 갈려고 합니다. 피곤하니까요.사람이 별로 없는데로 가서 힐링 하려고 합니다.

  • 저도 집돌이라서 웬만하면 집에서 뒹굴뒹굴 거리는 게 좋긴 한데요.

    날씨가 아주 좋을 때면 가끔씩 한 번 나갑니다.

    특히 여유있는 시간이 주말이라 가끔 한강가서 산책도 하고 친구들도 만나고 그래요.

  • 예전엔 나가 노는걸 더 좋아했는데

    지금은 집에있는걸 더 좋아하는거 같아요 

    집에서 소소하게 보내면서 휴식하는 시간도 너무 중요하더라구욯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