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기막히게용감한베이컨
저는 집순이라 평일이든 주말이든 집에만 있고싶더라구요ㅋㅋㅋ저같은분들 많으신가요
주로 주말에는 나가노는편이신가요??ㅎㅎ
6개의 답변이 있어요!
많이희망이넘치는말차라떼
저는 주로 집에만 잇습니다
평일에 일하고나면 주말에 집에서 에너지를 채워야 다음주에 출근할후잏어요ㅋㅋㅋ슬프네요..그래도집이최고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호리호리한불곰386
개인적으로는 주말중에 토요일은 가까운곳 외줄을하고 일요일에는 집에서 쉬는펃입니다
주말에는 운동하면서 집에서 쉬는걱 좋아합니다
유난히희망적인까치
주로 집에만 있는걸 선호합니다. 요 근래에는 그게 어려웠지만 움직일때 움직이고 쉴땐 집콕하며 뒹굴거리는걸 선호하는 편이에요.
냉철한라마35
저 같은 경우에는 주말에는 계속 나가는 편이긴 한데 사람 너무 많은데는 안 갈려고 합니다. 피곤하니까요.사람이 별로 없는데로 가서 힐링 하려고 합니다.
공손한거북이
저도 집돌이라서 웬만하면 집에서 뒹굴뒹굴 거리는 게 좋긴 한데요.
날씨가 아주 좋을 때면 가끔씩 한 번 나갑니다.
특히 여유있는 시간이 주말이라 가끔 한강가서 산책도 하고 친구들도 만나고 그래요.
이미존중받는호박죽
예전엔 나가 노는걸 더 좋아했는데
지금은 집에있는걸 더 좋아하는거 같아요
집에서 소소하게 보내면서 휴식하는 시간도 너무 중요하더라구욯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