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결막염의 증상이 먼가요? 눈이 가렵고 눈에 머가 낀거 같은데..비벼도 해소가 잘안됩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38
안녕하세요. 결막염의 증상이 멀까요?
눈에 머가 끼인거 같고 눈섭같은게 있는거 같은 느낌을 많이 받아요.
눈을 비비니 충혈이 되서 . .
내일 병원을 가볼까하는데 건조증일까요? 결막염일까요?
가만히 있다가 갑자기 이런 경우도 생기나요? 전조현상 없이 ? ?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8
안녕하세요. 결막염의 증상이 멀까요?
눈에 머가 끼인거 같고 눈섭같은게 있는거 같은 느낌을 많이 받아요.
눈을 비비니 충혈이 되서 . .
내일 병원을 가볼까하는데 건조증일까요? 결막염일까요?
가만히 있다가 갑자기 이런 경우도 생기나요? 전조현상 없이 ? ?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