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몸이 아픈데 어느 병원에 가야할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17
몸에 힘이 없고 어지럽고 두통이랑 콧물 기침 구토 증상이 있는데 응급실보단 일반 내과를 가야하는 건가요 ?
증상이 너무 심해서 얼른 낫고 싶습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17
몸에 힘이 없고 어지럽고 두통이랑 콧물 기침 구토 증상이 있는데 응급실보단 일반 내과를 가야하는 건가요 ?
증상이 너무 심해서 얼른 낫고 싶습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