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인공눈물을 넣으면 눈이 왜 아픈걸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30
저는 렌즈를 끼는데 눈이 건조해서 인공눈물을 넣으면 눈이 너무 따가워서 눈을 잘 못 뜨고 10분에 한번씩 눈물을 넣어야 해요 그래서 처음부터 안넣고있는데 왜그러는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0
저는 렌즈를 끼는데 눈이 건조해서 인공눈물을 넣으면 눈이 너무 따가워서 눈을 잘 못 뜨고 10분에 한번씩 눈물을 넣어야 해요 그래서 처음부터 안넣고있는데 왜그러는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