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연인끼리 고민을 커뮤니티에 올리면 기분나쁘지 않나요?
안녕하세요.
제가 예전 안좋은 습관이기도 하고요 (요즘은 안그럼)
약간 유튜브보다가 커뮤니티에 여자친구 욕을 올린 사연에 대해서 보다가
기분 나빠서 고치게 되었는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제가 예전 안좋은 습관이기도 하고요 (요즘은 안그럼)
약간 유튜브보다가 커뮤니티에 여자친구 욕을 올린 사연에 대해서 보다가
기분 나빠서 고치게 되었는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