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영유아·아동 식단
성실한따오기76
어린 아이의 식단을 구성할 때 어떻게 하면 균형 잡히게 골고루 구성해야 되나요?
어린 아이의 경우 성장기가 남아있고해서 더 골고루 균형잡힌 식단으로 먹어야 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주변에서 육아를 하는 친구들을 보면 자기 끼니는 대충 떼워도 애들 먹일 식단은 신경써서 차리더라고요.
어린 아이의 식단을 균형 잡히게 어떻게 구성해야 좋을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어린아이의 식단은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 비타민, 미네랄이 골고루 포함되어야 한답니다.
과일, 채소 전곡, 단백질 식품을 다양하게 섭취하도록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