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혹시 전립선이나 요실금에 좋은 식품 아시는 분?
낮에 돌아다니다 보면 소변이 자주 마렵고 잘 참아지지가 않네요. 통증도 좀 느껴지고 해서 고통스러운데, 식품으로 이런증상에 좋은 것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해당 증상으로는 식품으로는 해결하기는 어려움이 있어요
이는 병원에 방문해서 치료가 필요할것 같아요
그리고 해당 증상을 예방이나 좋은건 쏘팔매토가 좋다고 알려져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