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레알풍성한시금치
엉덩이는 하나로 봐야하나요 두개로 봐야하나요..?
종종 토론거리가 된걸 보았던거 같은데 정확하게 알 수 있을까요?? 누워있는데 생각나서 물어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장래희망부자
엉덩이는 볼기의 윗부분이라는 걸 본 적이 있어서 하나라고 보는 편입니다... 궁둥이라면 두 짝으로 나뉜다고 볼 수 있겠지만요.
정확한 위치 말고도 두 개로 생각할 경우, 각각이 개별로도 기능할 수 있는가를 생각해보면 하나에 가깝다고 생각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3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이미끈기있는감나무
개인적인 생각으론 2개로 봐야한다고 생각해요
오른쪽 왼쪽
가슴은 1개인가요 두개 인가요?
팔은 1개 인가요 두개 인가요?
엉덩이도 오른쪽과 왼쪽이 있으니
엉덩이도 2개라고 봅니다
찬란한사마귀48
엉덩이는 2개로 봐야 하지 않을까요??
왜냐면 광대도 말할때 2개라고 하지 않습니까??
그래서 저는 엉덩이도 2개가 맞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