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는 한 개 인가요 두 개인가요??

엉덩이는 하나로 봐야하나요 두개로 봐야하나요..?

종종 토론거리가 된걸 보았던거 같은데 정확하게 알 수 있을까요?? 누워있는데 생각나서 물어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엉덩이는 볼기의 윗부분이라는 걸 본 적이 있어서 하나라고 보는 편입니다... 궁둥이라면 두 짝으로 나뉜다고 볼 수 있겠지만요.

    정확한 위치 말고도 두 개로 생각할 경우, 각각이 개별로도 기능할 수 있는가를 생각해보면 하나에 가깝다고 생각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3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개인적인 생각으론 2개로 봐야한다고 생각해요

    오른쪽 왼쪽

    가슴은 1개인가요 두개 인가요?

    팔은 1개 인가요 두개 인가요?

    엉덩이도 오른쪽과 왼쪽이 있으니

    엉덩이도 2개라고 봅니다

  • 엉덩이는 2개로 봐야 하지 않을까요??

    왜냐면 광대도 말할때 2개라고 하지 않습니까??

    그래서 저는 엉덩이도 2개가 맞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