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햇빛드는날에내리는비
채택률 높음
스마트폰 ESIM에 대한 질문해봅니다.
스마트폰 요즘에는 ESIM이 있어서 듀얼번호가 가능하게 되었잖아요?
한번도 ESIM을 개통해본 적이 없어서 그런데요.
셀프개통하게 되면 곧바로 사용이 가능하게 되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햇빛드는날에내리는비
스마트폰 요즘에는 ESIM이 있어서 듀얼번호가 가능하게 되었잖아요?
한번도 ESIM을 개통해본 적이 없어서 그런데요.
셀프개통하게 되면 곧바로 사용이 가능하게 되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