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제일달달한도미
이번 월드컵
우리는 과연 몇위를 할까요?
16강? 갈수 있을까요?
아니면 8강 까지도?
혹시??? 우승 🏆 ? ㅋㅋㅋㅋㅋ
...
말도많고 탈도많은 감독문제까지 여러복합적 문제도 있을수 있겠죠.
하지만 정확한거는 우리 선수들 아프지말고 다치지 말고 우리국민을 기쁘게 해 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정직한상괭이124
32강이 끝일 듯 싶습니다. 16강을 노리기엔 어려울 듯 싶고.. 저도 한국이 계속 이기는 모습이 보고 싶지만 축구계 썩은 관행이 이런 결과를 만들꺼 같아 안타깝습니다.
응원하기
많이조화로운등심
안다치고 최선을 다해주면 좋겠눈데 기대는 안하지만 4강을 또 가는걸 보고싶긴해요....... 그리고 금욜에 체코가 처음인데 잘 해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