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종종유려한불고기
항암에 좋은 음식 10 까지 는 무엇일까요 ?
항암에 좋은 음식 10 까지 는 무엇일까요 ? 우선 순위를 말해 주세요. 사람들 마다 설명이 달라 정확히 알수가 없습니다. 종합 내용을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이는 연구기관? 발표하는 기간마다 차이가 있는데요
그래서 타임즈가 발표한 음식 들이 좋을 수 있을듯 해요
마늘, 블루베리, 라즈베리, 브로콜리, 귀리, 케일, 퀴노아, 연어, 시금치, 아마씨, 적포도(주) 등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