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소아 당뇨병 환자가 있다고하는데요 이유는 무엇인가요
성별
남성
나이대
15
제가 알기로는 당뇨병은 대부분 50~60대에 성인들이 나타나는
병으로 알고 있는데요 그런데 소아 당뇨병환자도 있다고 하는데
왜 어린 아이에게 나타나는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15
제가 알기로는 당뇨병은 대부분 50~60대에 성인들이 나타나는
병으로 알고 있는데요 그런데 소아 당뇨병환자도 있다고 하는데
왜 어린 아이에게 나타나는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