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전화 문의했던 마트에서 다시 전화오는 경우??!
요즘 촉촉한 초코칩 유행이잖아요ㅠㅠ 그래서 어제 하나로 마트에 전화해서 물어봤는데 없다고 했었거든요 근데 오늘 다시 전화가 왔더라고요 근데 제가 학원에 있느라 못받았는데 학원 끝나고 다시 걸어보니까 영업원?이 이미 영업종료라고 하더라고요ㅠㅠ 그래서 내일 다시 연락 준다고 하는데 왜 다시 전화가 온걸까요?? 기대해도 될까요??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요즘 촉촉한 초코칩 유행이잖아요ㅠㅠ 그래서 어제 하나로 마트에 전화해서 물어봤는데 없다고 했었거든요 근데 오늘 다시 전화가 왔더라고요 근데 제가 학원에 있느라 못받았는데 학원 끝나고 다시 걸어보니까 영업원?이 이미 영업종료라고 하더라고요ㅠㅠ 그래서 내일 다시 연락 준다고 하는데 왜 다시 전화가 온걸까요?? 기대해도 될까요??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