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 가운데 초록색 심지가 생겼는데 먹어도 되나요?
양파를 오래 냅뒀더니 가운데에 초록색 심지가 생겼습니다 그부분 먹어도 되나요? 감자같은건 싹에 독성이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양파싹에는 독성이 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양파가 싹이 나려고 하는군요. 감자는 솔라닌이라는 독성을 가지고 있어서
먹으면 안되지만 양파는 심지가 생기는 것은 괜찮습니다.
빼고 드셔도 무방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