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한결같이똘똘한멜론
휴전협정으로 주식변화어떻게될까요?
유가 하락으로 반도체주가 떨어진다는데 왜그런거죠?
금값은 앞으로 어떻게될지도 궁금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미야보미야
미국과 이란 사이에 벌어진 거진 4개월에 걸친 전쟁이
종전이 확정된다면 이른 바 불확실성이 시장에서 사라지게 됩니다.
그렇게 된다면 위험자산으로 분류되는 주식 시장에는
좋은 영향을 미쳐서 주가가 오를 수 있을 것입니다.
응원하기
그럭저럭귀중한꽃등심
중동 지역 긴장 완화 기대가 커질 때 유가가 하락하고 주식시장이 강세를 보이는 경향이 있어요
일반적인 경우는 유가 하락시 반도체주가 상승하는데 세계 경제가 불황으로 갈경우 하락하게됩니다
휴전시 안전자산 선호는 하락하기에 금값은 떨어질수가 있습니다
삐닥한파리23
금값은 오히려 금리 상승 압박이 줄어들면서 오를 거 같고 증시는 이미 어느정도 상승한 부분이 많기 때문에 전쟁이 끝났다고 크게 상승할 거 같지는 않고 점진적인 우상향을 보여줄 거 같습니다.
미래도완벽그자체인요거트
휴전으로 날아가는거 같은데요.
떨어질이유가 하나도 없을듯해요.
금값은 전쟁때문에 안전자산 선호가 높아지면서
오른건데 휴전이니 안전자산보다는 위험자산들이 이제
선호를 하게되면서 주식이나 코인같은 자산들이 올라 갈 것 같습니다. 유가랑 반도체랑 상관은 없을거 같은데요.
냉철한라마35
안녕하세요. 주식 같은 경우는 이미 많이 오를 만큼 올라서 요. 제가 보기에는 더 많이 오를 것 같지는 않고 횡보 장은 계속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