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탈퇴한 사용자
양치를 하는데 있어서 물을 묻히는게 좋다는 얘기가 있고 안묻히는게 좋다는 얘기가 있는데 실제로 의학적인 정답이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최석민 치과의사
치과의원
∙
안녕하세요. 최석민 치과의사입니다.
별 의미없습니다 안좋다고 하는건 많이 들어봤는데 좋다고 하는건 또 생소하네요 보통 안좋다 의미가 치약의 유효성분이 물에 희석된다 이런건데 살짝 물 묻히는 건 크게 유의미한 차이 없을 것 같네요
칫솔이 말라서 그런거면 정 그러면 치약 묻히기 전에 칫솔 가볍게 물 묻히고 한번 턴 뒤 치약 짜시면 제일 깔끔하겠죠?
채택 보상으로 150베리 받았어요.
5.0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