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이거 무지개 빛 왜 그런건가요? 설명해주세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기저질환

고도근시

각도에따라 다른데 어두운곳 기준 가로등 볼때 빛이 무지개빛으로 보입니다(노란색은 안그럼) 광원은 없었고요

충혈은 없습니다 눈 통증도 없고요 시력저하는 없었습니다

다만 눈이 좀 뻑뻑한 느낌이 있습니다

아래는 안과 관련

일주일 전에 안압검사를 했는데 안압은 정상 수치였습니다 안경 쓸때 기준 시력은 1.0 0.9

두달전 망막이 헐어 레이저를 했습니다

항우울제 유니작정 10mg을 먹는데 부작용을 찾아보니 흔한 부작용으로 시야흐림과 드물게 동공확대가 있다고 해서 의사선생님께 조부모님이 녹내장이 있어 안과 질환에 취약한데 먹어도 되냐 물어보니 괜찮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 1번 째 사진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