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피로를 어떻게 해소 하나요?

오늘도 지하철 욍복 3시간 타고

퇴근 중입니다.

하루 일과 마치고 피로를 어떻게 해소 하시나요

개인의 방법이 다르겠습니다만

소개 부탁드립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활달한페리카나42입니다. 개개인마다의 스타일, 성격에 따르 다를거 같습니다. 땀흘리는 운동이나 개인적인 취미를 하거나 맛있는 음식을 먹거나.. 많지만 저는 운동을 하는게 참 좋더라고요 몸이 피로한데 어떻게 운동을 하나 싶겠지만 오히려 땀흘리는 운동을 하고나면 더 개운함이 느껴지더라고요! 운동을 해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 안녕하세요. 거대한 명군 1623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잠들기 전에 족욕을 하고

      있습니다

      시간은 20~30분 정도 족욕을 하고 나면

      피곤이 플린다 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luckyoon입니다.

      따뜻하게 반식욕을 하시구요. 맛있는거 드시고, 편안하게 주무십시요.

      식구들과 많이 웃으시구요

    • 안녕하세요. 예리한메추리23입니다.

      독일의 유명한철학자가 얘기했죠 피로를 극복하기보단 영양을 충분히 섭취하며 쉬라고요. 그것 외는 다 소모적인 행동일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