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ERP
오늘도 지하철 욍복 3시간 타고
퇴근 중입니다.
하루 일과 마치고 피로를 어떻게 해소 하시나요
개인의 방법이 다르겠습니다만
소개 부탁드립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활달한페리카나42
안녕하세요. 활달한페리카나42입니다. 개개인마다의 스타일, 성격에 따르 다를거 같습니다. 땀흘리는 운동이나 개인적인 취미를 하거나 맛있는 음식을 먹거나.. 많지만 저는 운동을 하는게 참 좋더라고요 몸이 피로한데 어떻게 운동을 하나 싶겠지만 오히려 땀흘리는 운동을 하고나면 더 개운함이 느껴지더라고요! 운동을 해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응원하기
거대한 명군 1623
안녕하세요. 거대한 명군 1623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잠들기 전에 족욕을 하고
있습니다
시간은 20~30분 정도 족욕을 하고 나면
피곤이 플린다 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luckyoon입니다.
따뜻하게 반식욕을 하시구요. 맛있는거 드시고, 편안하게 주무십시요.
식구들과 많이 웃으시구요
안녕하세요. 예리한메추리23입니다.
독일의 유명한철학자가 얘기했죠 피로를 극복하기보단 영양을 충분히 섭취하며 쉬라고요. 그것 외는 다 소모적인 행동일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