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신박한까마귀
삼겹살을 먹은 뒤에 후식으로는 무엇을 먹는게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온화한돌고래유니파파입니다.
삼겹살을 먹은 뒤에 후식으로는 어떤 것을 먹어주는게 좋은지 궁금합닌다.
답변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기름기가 많은 삼겹살이 소화가 잘 되지않을 수 있기때문에 소화에 도움이되는 매실차 등을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삼겹살은 먹은 후에는 소화에 도움이 되는 과일이 좋습니다. 배, 사과, 또는 파인애플 같은 과일이 좋습니다. 이들은 소화를 촉진하고 느끼함을 없애 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차가운 요구르트나 아이스크림도 후식으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