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앞 볼(눈밑) 필러 위험한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17
제가 다크서클이랑 눈 밑 꺼짐이 너무 심해서 어렸을 때 부터 많이 자도 다크서클이 안없어지고 퀭해보여서 너무 너무 스트레스 받았거든요..ㅠ 근데 엄마한테 살짝 물어봤더니 눈 밑(앞볼) 필러는 안구 구멍이랑 너무 가까워서 위험하다고 절대 안된다고 반대하시는데.. 많이 위험한가용..? 그리고 처짐 있을까요?? 마지막으로 고딩이 필러 맞으면 안되나요 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17
제가 다크서클이랑 눈 밑 꺼짐이 너무 심해서 어렸을 때 부터 많이 자도 다크서클이 안없어지고 퀭해보여서 너무 너무 스트레스 받았거든요..ㅠ 근데 엄마한테 살짝 물어봤더니 눈 밑(앞볼) 필러는 안구 구멍이랑 너무 가까워서 위험하다고 절대 안된다고 반대하시는데.. 많이 위험한가용..? 그리고 처짐 있을까요?? 마지막으로 고딩이 필러 맞으면 안되나요 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