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교통사고 발생하면, 부상자가 있는지 먼저 살피고 필요한 경우 119통해 병원으로 이송시킵니다.
2. 보험사나 경찰서에 사고 신고 후 현장사진 찰영하고, 차량을 안전한 곳으로 이동 시키면 됩니다. 보험사에 접수되면, 현장담당자가 출동합니다. 사고현장 조치가 끝나면, 차량 수리 맡기고, 다친곳이 있다면 상대방에게 대인접수 요청하고, 병원에서 치료 받으면 됩니다. 이후 상대방 대인 담당자 정해지면, 치료 중 또는 치료 종결 후 합의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