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토론짱

토론짱

채택률 높음

스포츠 뭐좋아해요? 궁금해요 ㄱㄷㄱ

저는 야구나 배드민턴을 좋아해요 배드민턴을 치면 스트레스가 확 풀려요 농구도 좋아해요 전 어릴때 배드민턴 치는걸 좋아했어요 그래서 주말에 아빠랑 가끔씩 쳐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배구하고 야구 좋아합니다. 배구는 동호회 활동을 하면서 많이 배웠는데 지금은 어깨가 안 좋아서 쉬고 있고, 야구는 어렸을 때부터 직관하거나 티비를 통해 즐겨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기아타이거즈 응원하는데 올해 우승 기원합니다.

    채택된 답변
  • 아빠랑 주말에 스포츠 활동도 하고 너무 좋은거 같네요. 개인적으로 축구를 너무 좋아 하는데... 이번 월드컵 경기를 보면서 너무 답답하기만 하네요.

  • 저는 스포츠 중에서 야구를 제일 좋아합니다.

    어렸을때부터 야구가 재미 있더라고요.

    특히 우리나라 프로야구는 정말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기아타이거즈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 저도 배드민턴 정말 좋아해요! 가볍게 시작할 수 있는데 막상 치다 보면 땀이 쫙 나면서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운동이라 최고인 것 같아요. 아버님이랑 주말마다 같이 치신다니 그것도 정말 보기 좋네요. 저는 요즘 날씨 좋을 때 가볍게 러닝이나 자전거 타는 것도 좋아하는데, 혼자 자연을 보면서 달리면 기분 전환이 참 잘 되더라고요. 같이 즐길 사람이 있는 운동이라면 배드민턴이나 농구처럼 주고받는 맛이 있는 게 확실히 더 재밌는 것 같아요!

  • 최근에 하기시작했는데 런닝을 하고있습니다~ 달리면 지치기는 하지만 런닝 후 개운하고 다음날에 살이 빠져있는게 보이더라구요~

  • 저는 보는 것은 축구랑 야구를 좋아하고 하는 것도 축구 아구 좋아하고 배드민턴이나 탁구도 치는 거 좋아하기는 합니다. 그래도 전반적인 스포츠는 다 좋아하기는 하는 거 같습니다.

  • 저도 배드민턴 좋아합니다! 배드민턴은 다들 좋아하는 것 같아요. 잘하지는 못하지만 탁구도 좋아해요. 잘 못치는 사람끼리 탁구장가면 진짜 재미있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