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저녁에 먹는 영양제에대해 알고 싶습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60대

저는 현재 식후에 눈영양제1알 솔틱스와 전립선 카리토포텐1알 오메가3 1알 그리고 더블러드2알 마그내슘 이렇게 6알을 한꺼번에 먹고있습니다

한꺼번에 먹어도 되는지 아니면 나누어서 먹어야 좋은지 지금먹는 영양제들은 저녁식후에 먹으면 좋은건지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박호현 약사입니다.

    현재로서는 같이 복용이 가능한 범위의 영양제를 사용하는것으로 확인되며 반드시 저녁에 먹어야하는것은 아니지만 가능하면 식후 복용해보시는 성분들이므로 식후 복용을 권장드립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이준호 약사입니다.

    저녁에 같이 드셔도 되는 영양제들입니다. 참고로 솔티스라는 영양제를 살펴보니 성분이 아시아티코사이드인데 간영양제로써는 그다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