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뽀얀굴뚝새243
채택률 높음
양치 시 치약을 칫솔의 1/3 정도 사용합니다. 칫솔 전체를 덮게끔 치약을 짜는 경우도 있는데 치약이 많다고 잘 닦이는 건가요?
저는 아주 조금 짜서 닦는데 남편은 치약을 칫솔 전체를 덮게 짜서 양치를 하더라구요. 치약도 아깝지만 치아가 잘 더 잘닦이는지가 의문이 생기더라구요. 치약은 어느 정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뽀얀굴뚝새243
저는 아주 조금 짜서 닦는데 남편은 치약을 칫솔 전체를 덮게 짜서 양치를 하더라구요. 치약도 아깝지만 치아가 잘 더 잘닦이는지가 의문이 생기더라구요. 치약은 어느 정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