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날으는피자
채택률 높음
기름을 간당간당하게 넣고 다니는 경우 휘발유차도 안좋나요?
전 연비 효율 이야기를 들어서 항상 반 정도만 채우고 10% 정도 남았을 때 다시 반을 채우거든요
그게 습관이 되었고 두어번은 약간 아슬아슬 했던 적도 있어요 (예상보다 주유소가 없거나, 문을 닫은 늦은 시간이어서)
근데 이것과 관련해서 디젤차는 위험하다, 안좋은 습관이다 말이 있는데 휘발유도 비슷하게 안좋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날으는피자
전 연비 효율 이야기를 들어서 항상 반 정도만 채우고 10% 정도 남았을 때 다시 반을 채우거든요
그게 습관이 되었고 두어번은 약간 아슬아슬 했던 적도 있어요 (예상보다 주유소가 없거나, 문을 닫은 늦은 시간이어서)
근데 이것과 관련해서 디젤차는 위험하다, 안좋은 습관이다 말이 있는데 휘발유도 비슷하게 안좋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