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나이들면 본인 삶 책임져야 하는데 불구하고 남 탓 하는 것들은 손절하는게 답인가요?
사람 개개인 성향이나 가치관 다르다 하더라도 나이들면서 배우는 것도 있고 무엇보다 많은 경험 하면서 본인 삶 책임지는 모습 보이는게 정상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나보다 나이 많은데 본인 잘못으로 발생하는 일 인정하지 않고 남 탓 하는 사람은 반드시 손절하는게 답인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사람 개개인 성향이나 가치관 다르다 하더라도 나이들면서 배우는 것도 있고 무엇보다 많은 경험 하면서 본인 삶 책임지는 모습 보이는게 정상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나보다 나이 많은데 본인 잘못으로 발생하는 일 인정하지 않고 남 탓 하는 사람은 반드시 손절하는게 답인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