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근무 하는데 우울합니다 어떻게 케어해야할까요?

재택근무 한 지 3개월 째 입니다. 매일 집에서 근무하니 편한데 삶이 지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유튜브, 넷플릭스도 슬슬 질리고 그렇다고 이 시국에 밖에서 놀기도 그렇고.. 어떻게 마음을 케어해야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아하(Aha) 심리 상담 지식답변자 이은별 심리상담사입니다.
      질문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재택근무로 우울감이 있다면 목표를 하나씩 만들어서 실천해보면 좋습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유행하고 있는 것이 30일 목표만들기 입니다

      단기 목표를 하나 만들어 7일마다 이것들을 체크하면서 성취를 하다보면 조금씩 우울감에 도움이 될수있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