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유급병가로 인한 연차 수당 관련문의입니다
유급병가인데 연차수당 발생이 안된고 합니다 대전시 중구 기간제입니다 기간제 규정에 유급병가 연차발생이라고 되었는데요 담당자는 조례에 유급병가도 연차수당 발생 안된다고하는데 맞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용·노동
유급병가인데 연차수당 발생이 안된고 합니다 대전시 중구 기간제입니다 기간제 규정에 유급병가 연차발생이라고 되었는데요 담당자는 조례에 유급병가도 연차수당 발생 안된다고하는데 맞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