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어쩐지애틋한트리케라톱스
이제 여름이라 시원한 손풍기 너무 필요한데 어디꺼가 좋은가요 ㅠㅠ 정말 시원한걸로 추천 부탁드려요!! 좋은 제품으루요 ㅎㅎㅎㅎ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곰탱이
안녕하세요 가격상관없으시다면
오아에어건 선풍기 추천드립니다
가볍게 들고다닐수잇는 손풍기인데
머리가젖거나하면 드라이기용도로도 쓸만큼 바람이 쌥니다
저도 잘 사용중이에요
채택 보상으로 2.64AHT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