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따뜻한원앙279
채택률 높음
증시가 너무 조정없이 오르는게 아닐까 싶긴합니다.
최근 증시가 너무 많이 올라서 기분이 좋은 사람들도 많겠지만 이제는 슬슬 광기의 영역이라는 생각이 들고
개인의 매수세와 빚투자금이 너무 많이 들어왔다고 생각하는데도 아직도 상승이 계속되고 있고
이제는 슬슬 주가가 빠지지 않을까 생각하는데 단순히 지표만 봤을때 조정이나 하락의 조짐이 보이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따뜻한원앙279
최근 증시가 너무 많이 올라서 기분이 좋은 사람들도 많겠지만 이제는 슬슬 광기의 영역이라는 생각이 들고
개인의 매수세와 빚투자금이 너무 많이 들어왔다고 생각하는데도 아직도 상승이 계속되고 있고
이제는 슬슬 주가가 빠지지 않을까 생각하는데 단순히 지표만 봤을때 조정이나 하락의 조짐이 보이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