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전쟁은 사람들에게 큰 피해를 주는데도 계속 생기는 이유가 뭘까요? 전쟁 없이 평화롭게 사는 방법은 정말 없는 걸까요? 우크라전을 보면 정말 안타
전쟁은 사람들에게 큰 피해를 주는데도 계속 생기는 이유가 뭘까요? 전쟁 없이 평화롭게 사는 방법은 정말 없는 걸까요? 우크라전을 보면 정말 안타까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전쟁은 사람들에게 큰 피해를 주는데도 계속 생기는 이유가 뭘까요? 전쟁 없이 평화롭게 사는 방법은 정말 없는 걸까요? 우크라전을 보면 정말 안타까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