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구체적인 식이요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려면 어떤 식이요법을 따르는 것이 좋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다양한 식이요법이 존재하는데, 그중에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무엇인지, 그리고 어떤 식습관이 건강에 좋지 않다고 알려져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체중 관리나 만성 질환 예방을 위한 식이요법과 일반적인 식습관 개선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세요. 또한, 식이요법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기 위한 팁도 듣고 싶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서는 정해진 시간에 음식물을 섭취하고
가공식품보다는 원물의 식품위주로 섭취하는것이 도움이 됩니다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려면
균형잡힌 신단과 운동이 중요해요
지중해 식단도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어요
또한 설탕이나 당류를 피하는것도 좋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