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파엄청 너무매우 배가고픕니다…

안녕하세요 집네서 공부를 흐고 있는데 너무 배가 고픕니다. 퍈의점 밥은 그만 하고 싶은데 혹시 간단하고 가성비 있는 요리 추천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공부하시느라 에너지를 많이 소모하셔서 배가 정말 고프시겠습니다..

    편의점 식사에 지친 질문자님을 위해서 영양사 입장에서 집에서 5~10분 만에 만드는 가성비 만점, 영양 균형 식단 3가지를 추천드립니다. 우선 두부 계란 볶음밥은 밥 양을 반으로 줄이는 대신 두부 반 모를 으깨어서 계란과 볶는 요리로, 두뇌 회전에 필수적인 단백질을 저렴하고 든든하게 채워줍니다.

    참치 양배추 덮밥은 위를 보호하는 양배추를 채 썰어서 가성비 좋은 캔 참치와 볶으신 후, 굴소스와 밥 위에 올려주시면 섬유질과 단백질을 모두 챙길 수 있겠습니다.

    오트밀 계란죽이 있습니다. 오트밀에 물과 계란을 풀어서 전자레인지에 2분만 돌려주시면 끝인데, 복합탄수화물이 많아서 공부하시는 동안 혈당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집중력을 높여줄 수 있겠습니다.

    세 가지 모두 재료비가 적게 들고 조리가 간단하니, 영양 가득한 한 끼로 에너지를 재충전 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