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귀한날쥐53
돼지 감자차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돼지감자차의 효능은 어떤것들이 있나요?
돼지 감자차가 건강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돼지감자차의 효능에는 어떤것들이 있나요? 많이 마실경우 부작용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돼지감자차는 혈당 조절, 소화 개선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과다 섭취 시 소화 불량이나 복부 팽만감 같은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돼지감자에는 이눌린이라는 불용성 식이섬유가 함유되어있어 장건강과 혈당관리에 도움을 줍니다
• 돼지감자차는 혈당 조절, 체중 관리, 소화 개선, 면역력 강화 및 항산화 작용등과 같은 다양한 건강상의 효능을 가지고 있으며, 이눌린 성분이 풍부하여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과도한 섭취는 소화 불량이나 복부 팽만감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하루에 10g~20g 정도의 적정량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