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반려동물
끝없이도움을주는소시지
수컷 강아지 3살 중성화한지 12일차인데 피딱지가 아직 안 떨어졌어요 병원 가보는 게 맞겠죠? 수술한 병원으로 가는 게 좋나요 아니면 다른 병원으로 가는 게 맞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박주찬 수의사
프리랜서
∙
안녕하세요. 박주찬 수의사입니다.
딱지가 안 돼진다고 해서 문제가 있는건 아니지만 혹여 봉합사에 자극이나 그런 염증으로 생긴 딱지인 경우에는 적절한 처치가 필요해 보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10.24AHT 받았어요.
5.0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