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컷 강아지 중성화 2주 피딱지가 있어요

수컷 강아지 3살 중성화한지 12일차인데 피딱지가 아직 안 떨어졌어요 병원 가보는 게 맞겠죠? 수술한 병원으로 가는 게 좋나요 아니면 다른 병원으로 가는 게 맞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박주찬 수의사입니다.

    딱지가 안 돼진다고 해서 문제가 있는건 아니지만 혹여 봉합사에 자극이나 그런 염증으로 생긴 딱지인 경우에는 적절한 처치가 필요해 보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10.24AHT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