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왜 직접법과 간접법의 영업활동현금흐름의 금액이 다릅니까?
직접법과 간접법의 영업에서 창출된 현금 소계는 같아야 하는 거 아닌가요?
다르게 나오면 잘못되게 풀었다는 건가요?
직접법에서 30,000이었으면 간접법에서도 30,000 나와야 하는 거 아닌가여 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자격증
직접법과 간접법의 영업에서 창출된 현금 소계는 같아야 하는 거 아닌가요?
다르게 나오면 잘못되게 풀었다는 건가요?
직접법에서 30,000이었으면 간접법에서도 30,000 나와야 하는 거 아닌가여 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