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탈퇴한 사용자
제가 요즘 다이어트 때문에 운동을 하는데요 그런데 무슨 운동을 해도 30분 만에 지치는데 이유를 모르겠어요 운동을 계속 열심히 하면 좀 덜 지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한부엉이49
안녕하세요. 새침한부엉이49입니다.
기초체력이 없나봅니다
숨쉬기 운동만 하시다 운동을 하게 되면 당연히 힘듭니다
기진맥진 하게 되고 마지막엔 포기하게 되지요
조금씩 조금씩 시간을 늘리세요
살 빼는건 시간이 필요합니다
조급하게 하지 마시고 나의 상태를 봐가면서 하세요.
응원하기
영혼하리라
안녕하세요. 아웃사이더입니다.
운동을 무리하게 하지 마시고 한번하실때 30분정도하시고 조금 쉬었다 또 하시고 하면서 계속 운동하시면 차츰 운동시간도 늘어날겁니다
기대영
다이어트 중이시면 탄수화물 지방 섭취를 줄이시고 계실건데 그런 겅우 인간이라면 당연히 조금만 해도 체력이 엄청 감소합니다.. 탄수화물 보충을 조금이라도 늘려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