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대범한애벌래285
24.06.26
술을 안먹다가 마실시 간에 더 무리가 가나요?
안녕하세요 대범한애벌래285입니다.
술을 안마시던 사람이 술을 마시는경우
간에 더 무리가 가는지가 궁금합니다.
상관없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재영 영양사
이재영 영양사
24.06.26
안녕하세요. 이재영 영양사입니다.
술을 드시던 분이건 안드시던 분이건 무리가 가는건 같구요. 과음이나 폭음이 간에 많이 안좋고 회복하는데 시간이 더 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