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무슨 일이든 의욕이 없어요..
21살 되는 남자입니다. 요즘 무슨 일을 하든 의욕이 없네요.. 코로나 시기로 인해 집에만 있어서 그런지 밖에 나가기도 귀찮고 나가면 집에 들어가고 싶고 하네요.. 우울증 증세인가요? 좋은 답변 기대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21살 되는 남자입니다. 요즘 무슨 일을 하든 의욕이 없네요.. 코로나 시기로 인해 집에만 있어서 그런지 밖에 나가기도 귀찮고 나가면 집에 들어가고 싶고 하네요.. 우울증 증세인가요? 좋은 답변 기대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