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요즘 다들 친구들이랑 만나면 주로 뭐 하고 노나요?

예전엔 피시방 많이 갔는데 요즘은 딱히 갈 곳도 없고 맨날 카페만 가게 됩니다. 학생들이 재밌게 놀만한 거 있으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만화카페나 보드게임카페를 자주 가는 것 같아요. 노래방은 기본이구요. 가끔 쇼핑하러 백화점이나 홍대? 같은 곳도 가는 편이에요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이쁜 카페 검색해서 찾아가기도 하고

    요즘 소품샵, 가챠샵도 많아서 그런 곳 구경 하러 가기더 해요!

    아니면 성수동 팝업 같은건 어떨까요?

  • 학생들이 놀 만한 곳이 많이 없죠. 저도 학생 때 피시방, 노래방, 카페 이렇게 세 곳만 자주 갔던 기억이 있는데 지금 보니 조금 아쉽더라구요.

    자전거를 대여해서 하천에서 타는 것은 어떨까요? 혹은 등산도 새로운 도전이 되어볼 수 있어요

  • 학생들이 재미있게 놀만한 것들이라면 당구장,노래방 같은 곳들이 가장 무난한 것 같습니다.

    아니면 이색카페 같은 곳들을 찾아서 가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