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취미·여가활동
그래도영롱한전어
예전엔 피시방 많이 갔는데 요즘은 딱히 갈 곳도 없고 맨날 카페만 가게 됩니다. 학생들이 재밌게 놀만한 거 있으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늘희망을가진누룽지
만화카페나 보드게임카페를 자주 가는 것 같아요. 노래방은 기본이구요. 가끔 쇼핑하러 백화점이나 홍대? 같은 곳도 가는 편이에요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레알새로운파전
이쁜 카페 검색해서 찾아가기도 하고
요즘 소품샵, 가챠샵도 많아서 그런 곳 구경 하러 가기더 해요!
아니면 성수동 팝업 같은건 어떨까요?
정말탐구하는돈가스
학생들이 놀 만한 곳이 많이 없죠. 저도 학생 때 피시방, 노래방, 카페 이렇게 세 곳만 자주 갔던 기억이 있는데 지금 보니 조금 아쉽더라구요.
자전거를 대여해서 하천에서 타는 것은 어떨까요? 혹은 등산도 새로운 도전이 되어볼 수 있어요
따뜻한원앙279
학생들이 재미있게 놀만한 것들이라면 당구장,노래방 같은 곳들이 가장 무난한 것 같습니다.
아니면 이색카페 같은 곳들을 찾아서 가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