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도시락

옛날도시락

채택률 높음

평생 장애를 갖고 살아야 하는 사람은 사고이후오랜시간시간이지났는데

사고로 장애인이 된지

40년이지났는데

추가 재활 치료비를 못받고 있습니다.

재활 치료비..지난..못받은것이랑

앞으로 받을수 있는(?)방법이 있나요?

오랜생활을 병원에서 보냈어요.

제 인생을 송두리째 ~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길한솔 변호사입니다.

    추가 치료비에 대해서 이미 결정이 이루어졌으나 상대방이 미지급하는 부분이라면 압류를 진행해야 하는 것이고 예전에 소송 또는 합의를 진행할 당시 예상할 수 없었던 손해라는 점을 입증할 수 있다면 추가적인 치료비에 대해서도 그 청구가 가능할 것이나 상대가 거부하게 되면 소송 진행이 불가피합니다 이상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8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