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자기계발을 위한 작은 습관, 꾸준히 실천할 수 있을까요?
아주 작은 자기계발 습관이라도 꾸준히 실천하는 것이 너무 어렵습니다... 매일 아침 5분 명상이나 하루에 영어 단어 3개 외우기처럼 정말 사소한 것부터 시작하려고 하는데 작심삼일이 되기 일쑤입니다... 의지력이 약한 탓일까요ㅠㅠ 아니면 방법이 잘못된 걸까요... 혹시 꾸준히 작은 습관을 실천하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노하우를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구체적인 방법이나 앱 추천, 아니면 마음가짐에 대한 조언이라도 괜찮으니 뭐든 좋으니 도와주세요... 어떻게 하면 저도 꾸준히 자기계발을 위한 작은 습관을 실천할 수 있을지 정말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네 가능합니다.
모든 일에 꾸준히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이루기 위해 마인드를 잘 컨트롤하세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하루에 일정한 시간에 식사와 운동을 하는 것을 생활습관으로 들인다면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